공지 사항 보 기
작 성 자  의대행정실      (2016-08-12 오전 8:51:22)
제 목  홈페이지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(2016년 8월 15일)
내 용

 2016년 전기설비 법정 정기검사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자과캠 전역이 정전되고
인터넷 시스템 서비스가 중지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 양해 바랍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다          음
1. 정전안내
 - 정전일시 : 2016년 8월 15일 월요일 09:00 ~ 16:00
 - 정전범위 : 자과캠 전체(기숙사 지관 제외)
 

2. 인터넷 시스템 중지안내
 - 중지일시 : 2016년 8월 15일 월요일 07:00 ~ 17:00 내 순단
 - 중지대상:  학교운영 홈페이지 전체
 - 기타 : 중지일시 내에 시스템 정기점검 진행
 

* 검사진행 상황에 따라 정전(및 시스템 중지) 시간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관련글  
첨부파일  
 
Quick Link
강의시간표
강의록
동영상강의
PBL
LRC소장자료